본문 바로가기
(무)서운이의 맛집

구름산추어탕 동탄카림 지하상가 추어탕맛집

by 미듀미 2022. 1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또 찾아뵙습니다. 무서운 입니다. 오늘은 제가 간혹 가다가 한 번씩 찾는 추어탕 집이 있어요. 한 번씩 먹으면 종종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동탄 상가의 발전을 위해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곳들은 좀 오래 버티셨으면 좋겠습니다. 

구름산추어탕 동탄카림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시범길 134 카림에비뉴 지하1층 75호

 

 

이곳은 동탄2신도시 카림1차 상가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지하상가 중앙 빼고는 뭐가 있는지 잘 몰라서 헤매기 쉽상인데 우연찮게 화장실 가다가 발견한 곳이었어서 그 이후부터 몇번 계속 가고 있습니다. 주차는 카림1차상가 크니까 지하에 잘 주차하시면 되고 부근에 계신 분들은 출차가 가끔 막힐 때가 있어서 걸어오시는게 좋겠죠?

 

구름산추어탕

 

잘 안보이더라고요 중앙이 아니면 지하는 가보지 않는 한 모르는 업체들이 참 많습니다. 이 곳 남자 사장님 많이 친절하십니다. 세세하시고 불편해하지 않으실까 배려해주시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물론 사람 없을 때여서 그랬을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3번째인가 방문하고 리뷰를 적는데 그때마다 친절하셔서 딱히 점심 저녁 뭔가 생각 없을 때 추어탕 한 그릇 생각날 때 이럴 때 가고는 합니다. 

 

구름산추어탕

 

카림 1차 상가 보면 문 앞에 호실 적혀 있습니다. 75호라고 되어있습니다. 매장은 그렇게 크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몇 8 테이블 정도는 들어갈 것 같은데요? 아기자기하게 식사하기 딱 좋기도 합니다.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되고 하니깐요. 이번에 날이 추워지면서 뜨끈한 국물 생각이 나잖아요? 그래서 집에 가는 길에 와이프 불러다가 한 그릇 뚝딱 했습니다. 

 

동탄 카림상가 맛집

 

추어탕 가격입니다. 기본 추어탕은 11,000원입니다. 요즘엔 가격이 다 이래요. 요즘 밥집에 만원 이하는 잘 못 본 것 같습니다. 내 월급은 언제 올라가나? 그런데 여기는 추어탕만 주시는 게 아니니까 마음이 훈훈해지죠. 

 

대략 매장의 구조가 이렇게 빠져 있습니다. 왼쪽 보시면 셀프로 반찬 추가 더 가져올 수 있게끔 해놨습니다. 

추어탕맛집

드디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끓는 게 나와서 어찌나 침이 고이던지요. 정말 추어탕 건강식이죠 

 

와이프가 좀 더 빨갛죠? 와이프는 얼큰으로 시켰습니다. 저는 매운걸 못 먹으니깐요. 그리고 고기도 저렇게 나온답니다. 겉절이 김치랑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여기 겉절이 김치가 맛있어요 어르신들도 좋아할법한 맛있습니다. 

 

 

그래서 막걸리도 시켜버렸습니다. 뭔가 이게 빠지면 서운하다 싶긴 합니다. 퇴근 후에 가볍게 요거 한잔 하고 집에 들어오니 퍼질러 자기도 좋습니다. 

 

 

문제의 그 김치입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다행히 셀프코너에서 다시금 집어먹으면 된답니다. 추어탕과의 조합도 괜찮고 수육과의 조합도 괜찮습니다. 나중에 여기서 수육이나 찐하게 한번 먹어볼까 합니다. 맛있을 것 같아요. 

 

 

고기도 굉장히 부들부들합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할법해요 이것도 보들보들해서 씹기도 좋고. 말해 뭐합니까 정말 든든하게 한 끼 먹었다니깐요. 동탄 카림 상가에 맛집들이 많이 없어요. 자꾸 바뀌기도 하고 월세가 세서 그런가. 그런데 간혹 보면 이런 맛집들이 숨어있습니다. 잘 찾아보시면 참 좋은 곳들이 많아요. 식당들이 잘 들어설 수 있게 활성화가 되어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곳들은 깔끔하잖아요?

 

구름산추어탕 동탄

자 짠으로 ~ 마무으리~~ 이렇게 고단했던 하루도 다 보내고 푹 잤답니다. 요즘 출장도 잦고 왜 이렇게 참 기운이 으쌰 으쌰가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들 이렇게 버티고 사시고 계시는 거죠?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