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이의 맛집

천지감자탕 동탄2신도시 11자상가맛집

by 미듀미 2022. 11. 30.
728x90
반응형
천지감자탕 영천점

📞 031-378-2230

🏩 경기 화성시 지산2길 3

 

 

 

제가 종종 가는 천지감자탕 영천점입니다. 동탄 11자 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그 앞에 유료주차장도 있고 해서 깔끔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만, 이 근처가 맛집들이 많아서 항상 주차할 곳이 부족합니다. 가까우신 분들은 걸어서 오시면 되겠습니다. 

 

 

흔하다면 흔한 감자탕집이긴 한데. 그래도 집집마다 다 맛이 다르고 브랜드마다 맛이 다르잖아요? 개인적으로 동탄에서는 여기 천지 감자탕을 이용합니다. 일단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고 감자탕 생각날 때 잖습니까? 요즘 날도 춥고 하니까. 어디 다녀오는 길에 쓱 밥하기 싫어하는 와이프의 눈치를 보고 감자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천지감자탕 영천점

 

신기한 건, 한쪽은 의자에 앉아서 드실 수 있고 한쪽은 아예 바닥에 앉아 드실 수 있으십니다. 통일 안 하고 나누어 놓으셨더라고요 갈 때마다 신기하긴 합니다. 

 

이것이 참 새코롬 하니 맛있습니다. 무조건 리필할 수 밖에 없는 김치들

너무 맛있겠죠?

동탄2신도시감자탕

뼈다귀감자탕 대자 4인입니다. 푸짐하게 뼈가 탑을 쌓은 채로 나옵니다. 저렇게 올려놓은 것도 신기하다 싶어 한 컷 찍었습니다. 

 

 

국물도 깔끔 얼큰한 스타일이어서 물론 뭐 다 비슷비슷하긴 하겠지만, 깔끔한 맛이 좀 많이 나고. 이곳은 매우 친절한 편입니다. 사장님네가 직원들 교육을 좀 잘 시키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인건비도 많이 드실텐데 불편하지 않게 직원들이 꽤 있습니다. 물론 붐비기도 하니까 쓰시긴 하겠지만, 덕분에 편안하게 감자탕 한 끼를 먹을 수 있었죠. 개인적으로 또 갈 의사가 있습니다. 물론 계속 종종 갔던 곳입니다. 내 돈 내 먹이라는 점. 강조하면서 오늘 동탄 감자탕 맛집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