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마니아 태안점 샤브샤브 가족외식지 추천

728x90
샤브마니아 태안점

🏩 충남 태안군 태안읍 정주내1길 7, 1층

✔ 주차장 있음 

🎈 11:30에 영업 시작

 

개인적으로 이 동네를 잘 몰라서 먹을 거 찾아보느라고 좀 힘들었습니다. 태안시내이긴 한데 오밀조밀하더군요. 저는 출장으로 갔었습니다. 옆 사무실 직원분과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혼자 사는 남자분이셔서 제가 가면 좋아하세요 ㅎ

샤브마니아 태안점 인테리어

깔끔합니다 청소도 잘 되어있고 매장관리에 엄청 신경쓰시는 분 같았습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되었나? 싶었는데 이 집 현지인이 추천한 곳이라 이미 좀 알려진 곳이라고 하더군요 저는 좀 이르게 밥을 먹었습니다. 저녁 때 되니까 사람들 마구마구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샤브샤브의 매력은 또 이런 야채와 고기를 같이 먹는다는 게 장점이지요. 내 몸에 건강한 야채와 단백질을 가져다줄 것 같은 이 느낌 역시나 쌈이 많아서 좋습니다. 

보면 떡같은 것도 있고 디저트 같은 것도 심플하게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육수도 바로바로 넣을 수 있도록 셀프바가 친절하게 다 되어있답니다. 무리해서 가져가시지만 않으면 돼요. 저는 음식물 남기는 거 별로 안 좋아 보이더라고요. 우리 조금씩 욕심을 버려봅시다. 

배추하고 파를 많이 넣으니까 국물도 좋더라고요. 역시나 셀프바도 청결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진짜 깨끗했어요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저는 매운걸 안좋아해서. 안 매운 육수 매운 육수 이렇게 달라고 했습니다. 샤부샤부는 그렇게 많이 안기다려도 된다는 장점이 있죠. 진짜 성격 급한 분들도 빨리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 마저도 기다리기 어렵다면 떡볶이 가져다 드세요

고기는 항상 옳습니다. 잘 챙겨먹으려고 하고 여기는 월남쌈을 해 먹을 수 있게 라이스페이퍼도 따로 있더라고요. 원래 있는 건가 싶기도 합니다. 제 주변에 식당은 샤브집이 많이 없어서 안 가봤거든요. 

저는 이번 외에도 몇번 더 갔습니다. 밥 먹기 애매할 때나 이건 저는 건강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입맛 없을 때 고기와 함께 야채 듬뿍 먹을 수 있는 태안 샤브마니아에서 출장 갈 때마다 들려서 먹으려고 합니다. 

아이들 키즈월드도 따로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밥 편안하게 드실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방문의사 있고 깔끔합니다. 맛도 좋고 상당히 이 지역에서 맛집이라고 합니다. 몇 번 가서 먹어보니 친절하시기도 하시고 주차장도 따로 있고. 섬세함이 보이는 매장이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