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워낭소리 동탄 곱창 맛집 가족외식지 추천

728x90
동탄 워낭소리


🏩 경기 화성시 지산 2길 28

📞 031-375-7895

 

오늘 다녀온 곳은 ,, 사실대로 말씀을 드리면 12월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동탄에 살면서 간간히 한 번씩 가는 곳입니다. 곱창 당길 때마다 저는 항상 동탄 워낭소리를 찾습니다. 동탄에서 장사 오랫동안 하기 힘들거든요. 까탈스러운 동네라. 그런데 자리 잘 잡으시고 그만큼 가성비며 친절이며 다 괜찮아서 종종 가고는 합니다. 

 

 

테이블과 인테리어는 이렇습니다. 단체석도 가능하고 테이블 떼면 4~5인 가능하니까 곱창 드시면서 술한잔 하기 혹은 가족외식지 혹은 회사 회식으로 적합하지 않나 싶습니다. 막혀있지 뻥 뚫려있는 느낌의 공간이라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아래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이런 통창 느낌이 너무 좋아요. 

 

 

네 이렇게 4인씩 둘러앉아서 먹기도 좋습니다. 사시사철 사람이 많습니다 주말에 가면 꽤 있어요 평일에는 제가 잘 못가봐서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많다고는 들었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는 더더욱이 많겠죠?

 

제일 처음에 나오는 된장국입니다. 출출할 때 혹은 소주한잔 시켜서 먼저 한잔하고플 때 좋습니다. 허기를 달랠 때 참 좋은 것 같아요 특히 겨울날에는 말이죠. 

 

가격은 이렇습니다. 저희는 항상 특모듬 시켜서 먹거든요 요즘은 아들도 좀 컸다고 양이 좀 늘었는지라 이것저것 추가해서 먹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면 볶음밥을 못 먹는 게 함정이지요. 특모둠과 모둠이 우삼겹차이인가 그렇습니다. 

 

동탄 간 천엽

 

간. 천엽 드릴까요? 물어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 먹기에 달라고 합니다. 저는 천엽을 좋아해요. 간은 왠지 모르겠지만 먹으면 건강할 것 같고 철분 막 몸에 들어올 것 같은 느낌입니다. 

 

 

육사시미도 이렇게 주신답니다. 아들이 다 먹습니다. 저는 손도 못댑니다. 그런데 추가시켜 드셔도 무방할 정도의 가격이라 추가안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 한번 앓고 나서 왜 이렇게 고기가 당기는지 모르겠어요. 

 

 

각종 밑반찬들입니다. 이거면 충분합니다. 여러가지 다 줘도 충분히 다 먹습니다. 

 

 

드디어 나왔답니다. 포스팅을 쓰는 와중에도 정말 침이 고입니다. 동탄가족외식지로 정말 애정하는 곳 중의 하나입니다. 매력 있는 집입니다. 친절도 하시고.

 

점점 익어가는 나의 단백질들. 아니 지방들?

동탄워낭소리

이날 정말 알토랑지게 잘 먹었습니다. 정말 배부르게 먹고도 그래도 사람들이 좀 있다고 볶음밥도 아주 완성도 있게 먹고 나와서 뿌듯했습니다. 

제가 원래는 볶음밥까지 못 먹고 나오거든요 역시 맛있는 거는 여러사람이 같이 가서 먹어야 맛있는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