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영화 오리엔트 특급 살인 영화리뷰

728x90
목차
1. 오리엔트 특급살인 정보
2. 영화 줄거리
3. 영화리뷰

소설원작영화

 
오리엔트 특급 살인
전 세계를 사로잡은 걸작 세기의 추리가 다시 시작된다! 세계적 명탐정 ‘에르큘 포와로’(케네스 브래너)는 사건 의뢰를 받고 이스탄불에서 런던으로 향하는 초호화 열차인 오리엔트 특급열차에 탑승한다. 폭설로 열차가 멈춰선 밤, 승객 한 명이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기차 안에서 벌어진 밀실 살인, 완벽한 알리바이를 가진 13명의 용의자. 포와로는 현장에 남겨진 단서와 용의자들의 증언을 토대로 미궁에 빠진 사건 속 진실을 찾기 위한 추리를 시작하게 되는데…..
평점
7.2 (2017.11.29 개봉)
감독
케네스 브래너
출연
케네스 브래너, 페넬로페 크루즈, 윌렘 데포, 주디 덴치, 조니 뎁, 조시 게드, 데릭 자코비, 레슬리 오덤 주니어, 미셸 파이퍼, 데이지 리들리,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올리비아 콜맨, 세르게이 폴루닌, 데릭 자코비, 마르완 켄자리, 루시 보인턴

"본 영화리뷰는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오리엔트특급살인

1. 영화 오리엔트 특급살인 정보

- 개봉 : 2017.11.29

- 등급 : 12세 관람가

- 장르 : 드라마 미스터리 범죄

- 국가 : 미국

 

오리엔트특급살인 영화

 

2. 오리엔트 특급살인 줄거리

오리엔트 특급살인에는 감독겸 주연을 맡은 케네스 브래너가 독특한 탐정역할로 출연합니다  상당히 매력적인 캐릭터로 나오는데요 최고의 탐정 에르큘 포와르역을 맡았습니다

 

시리즈영화

 

사건의뢰를 맡고 기차타고 이스탄불에서 런던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그 열차 이름이 오리엔트 특급열차인데, 아니나 다를까 이곳에서 살인사건이 벌어지고 만 것이지요. 눈은 기가막히게 오고 사람은 죽었는데 본인의 직업상 물러나설 수 없는 일이겠습니다. 

 

범죄영화

 

기차안에서 벌어진 살인사건 각기 다른 알리바이를 가진 용의자는 13명 한 사람 한사람 따져가면서 범인을 추적해 냅니다. 결말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던 영화였습니다. 

 

외국영화추천

 

3. 영화리뷰

이 영화는 애거서 크리스티의 소설 원작영화 입니다. 소설원작 영화들은 일단 스토리라인은 기본적으로 탄탄해서 보는 편인데 역시나 이 영화 오리엔트 특급살인사건 역시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포와르라는 명탐정 캐릭터의 맛이 어우러져 더욱 더 흥미로운 영화가 되었답니다. 

 

추리영화

 

특히나 이 포와르라는 캐릭터가 평소에 하는 깐깐한 행동들 짝수를 맞춰야 한다던가 여러가지 추리력이 굉장한 건 물론이요 멋진 헤어스타일과 매너있는 행동까지 겸비한 센스들을 보면서, 참 매력적이다 라는 생각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추리영화추천

 

입담도 좋고 매너도 좋고 신사적인 태도로 초지일관 추리를 해대는 이 명 캐릭터 예전에 셜록홈즈가 있다면  요즘엔 이 포와르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볼만한영화

 

다소 중간까지는 루즈한 면도 있습니다. 사건 해결이 착착 되어야 하는데 포와르 역시 난관에 빠지게 됩니다. 소설원작인지라 담아낼 건 담아내고 하다보니까 지루해지는 면도 살짝 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포와르 캐릭터가 중년의 남자인만큼 그의 관록 눈썰미 과거에 무엇을 했던지 간에 나오는 짬바가 상당히 매력적이더라고요 

 

킬링타임용영화

 

 

이 영화의 다른 장점은 우리가 알법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을 한다는 점입니다 조니뎁 페넬로페 크루즈 윌렘 대포 주디덴치등등의 쟁쟁한 배우들이 이런 미스터리 범죄물에 나오면서 짱짱한 연기력을 보여줍니다. 

 

추리탐정영화

 

 

마지막 매력은 영상미를 들 수 있겠습니다 눈내리는 겨울날 기차가 멈춰선 그 영상들이 기가막힙니다. 거기에 정장입은 탐정이라니요. 저는 개인적으로 레트로한 물건들이나 느낌 영상들을 좋아하는데 그런면을 현대적인 기술로 레트로함을 담아냈달까요?

 

에르큘 포와르

 

상당히 인상적이고 매력적이었습니다. 색감이나 기차내부의 소품들이나, 그들의 패션등을 보면서 상당히 흥미롭게 봤었던 영화였습니다. 

 

 

킬링타임용영화로도 충분하고 이 포와르 시리즈 영화가 제가 알기론 하나 더 있거든요 이 영화도 마저 다 봤지만 차후에 영화리뷰를 해볼 생각입니다. 보세요 충분히 재미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