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가예 주연 스루 마이 윈도 넷플릭스 19금 하이틴 로맨스 영화

728x90

목차

1. 스루 마이 윈도 정보
2. 스루 마이 윈도 줄거리
3. 스루 마이 윈도 영화리뷰

오늘 영화리뷰는 예전에 넷플릭스에서 19금 영화로 한창 올라가 있었던 클라라가예 주연 영화 스루 마이 윈도 입니다 <365>시리즈와 같은 완전 어른영화도 있지만 이런 소프트한 19금 영화도 있었군요. 못 보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줄거리와 영화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스루 마이 윈도
옆집 남자를 오랫동안 짝사랑해온 소녀와 마음을 열기 시작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평점
4.8 (2022.02.04 개봉)
감독
마르살 포레스
출연
클라라 가예, 훌리오 페냐, 필라르 카스트로, 휴고 아르뷰즈, 에릭 마십

 

 

 

스루마이윈도
이미지 출처 : IMDB

 

 

1. 스루 마이 윈도 정보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 국가 : 스페인

 - 장르 : 로맨틱 멜로 로맨스 

 - 기타 : 도서원작영화 <아리아나 고도>

 

넷플릭스영화

 

2. 스루 마이 윈도 줄거리

넷플릭스 스루마이윈도 여주인공 라켈이 남몰래 누군가를 짝사랑합니다. 넘볼 수 있는 사랑인지는 모르겠지만, 부자집 도련님을 사랑합니다. 아레스가 그 남주인공입니다. 

 

19금영화

 

별스럽지 않게 대하고 있다가 라켈네 와이파이를 몰래 쓰고 있는 아레스를 발견하게 됩니다. 너 왜 남의집꺼 쓰니? 라고 했다가 웬수 집 같았으면 욕일지언데, 마음에 있는 사람이 쓰니 달달하기 그지 없습니다. 

 

몰래 사랑만 하면 다행인데 티가 납니다. 뭘까요? 거의 스토킹을 합니다. 몰래 쫓아가고 뭘 모으고 이정도 되면 집착이 아닌가 싶을 정도의 행동을 하는 우리 예쁜 여주인공. 미행을 하다가 어느날은 들켜버렸지 뭐예요~ 들키는 것까지 그렇다 쳐요. 그동안 라켈의 스토킹하는 행동을 낱낱이 알고 있는 이 얄팍한 아레스

 

어른영화

 

그러다 둘이 사랑에 빠집니다. 그리고는 아슬아슬한 사랑의 줄다리기를 하다가 결국엔 둘다 뜨거운 사랑을 하죠. 사랑이 한번만 했을까요? 여러번 합니다 여러분이 기대하는 그 장면들이 여러번 나오기도 합니다. 그런데 돈 많은 남자와 일반인 여자 그들의 사랑에는 의심이 있기 마련입니다. 나 장난감인건가? 

 

청춘로맨스

 

하물며 이 남자 아레스에게는 이상한 사연도 있습니다. 그래서 몇 번 삐치기도 했지만, 이들의 사랑은 너무나 관대하여 계속 욕정만을 나누게 되고, 19금만 나눴다 하면 반복된 차가움에 이 여자 계속 이상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19금 청춘 로맨스 영화

 

결국 집도 부족하여 여러공간에서 위험한 사랑을 계속 나누게 되면서 이 남자집에서도 아레스의 행동을 문제삼습니다. 과연 이들의 사랑은 지속될 수 있을까요?

 

https://tv.kakao.com/v/426439361

 

3. 스루 마이 윈도 영화리뷰

장점부터 말씀드리자면, 선남 선녀입니다. 둘 다 정말 예쁘고 잘났습니다. 확실히 젊은게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클라라가예를 처음 봤는데 다른 작품을 좀 보려고 합니다.

 

청춘영화추천

 

시나리오 자체가 좀 심도가 있다거나 너무 가볍지만 않으면 물건 하나 나왔구나 싶긴 했는데 그 점은 좀 아쉽습니다. 이 친구들이 학생이기 때문에 유교남 유교걸이 많이 사는 대한민국에서는 좀 그렇긴 했습니다. 어른용 청춘 로맨스물이니 꼭 이 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어른영화추천

 

 

베드씬들도 막 야하다기 보다도 그런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야해지니까 나름 신선했습니다.

 

클라라가예

 

너무 상상력없는 3류에로영화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그런데 스토리 상 그렇게 매끄럽다거나 진지한 영화는 아닙니다 가벼운 영화로 킬링타임용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서원작영화

 

보통 남자분들이나 여자분들 로망 많이 찾으시는 분들 보시면 재밌어 하실 것 같습니다. 서로 나누는 눈빛이나 분위기가 너무 좋긴 했습니다.

 

볼만한영화

 

물론 이 주인공들의 비쥬얼과 우리네 비쥬얼은 다르니 혹 이성에게 대시할 때는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 걸 권유 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