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낙원갈비 숯불갈비 샤브샤브 간장게장 모두 있는 가족외식지 추천

728x90

오늘은 동탄 낙원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제 생일이어가지고 어디 안 가본데없나 싶어서 갔다 왔었는데 동탄 2 신도시 11자 상가에 괜찮은 갈빗집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샤부샤부도 있고, 소고기, 돼지고기 다 있는 곳에 가족외식하러 다녀왔습니다. 

 

동탄 낙원갈비 위치

경기 화성시 지산2길 20-8 1층

동탄 낙원갈비 정보

오픈시간이 11시30분이고 모두 다 저녁에 가실 거잖아요? 22시까지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 있습니다. 일단, 기본 밑반찬은 평균적입니다.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직원벨 어디있지?라고 어르신들 찾으실 수 있는데 그것도 이 키오스크 안에 있어서 주문을 키오스크로 하시면 되시고. 결제는 나가시는 길에 하시면 됩니다. 

인테리어는 고깃집 인테리어 그대로~ 깔끔합니다. 카림에 보면 엉망인데 있는데 가기 싫더라고요. 요즘은 깔끔한 게 위생적으로도 잘 되어있는 것 같고, 실제로도 그래요. 그냥 건물만 옆동이랑 터서 하는 곳 보면. 아후. 안 가고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깔끔한 인테리어 좋아합니다. 

 

낙원갈비집 동탄영천점 샤브샤브

셀프바가 있어서 다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시민의 인식개선이 필요한데 꼭 먹을 만큼만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음식 남는 거 너무 많아요. 이게 개선이 안되시는 분들 꽤 많으시더라고요. 자기 위는 생각 안 하고 욕심만 많은 꼴이라, 우리 모두 손해인 행동을 하는 겁니다. 

숙주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이런 게 왜 있게요? 이곳 동탄 낙원갈빗집은 고기를 먹으면서 샤브샤브도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이기에 이런 샤브샤브를 할 수 있는 재료들이 있습니다. 미나리가 유독 반가웠습니다. 

있을 거 다 있습니다. 간장게장도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각종 소스들 하며 통이 비워지면 알아서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착착착~ 다 해주십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아요.

세트로 구성된 메뉴를 주문하시면 소고기 돼지고기 할 것 없이 여러 가지 같이 맛볼 수 있는 매력도 있습니다. 저같이 입짧고 여러가지 좋아하는 분들 오시면 딱일 것 같습니다. 

그래도 소갈비가 제일 맛있긴 했습니다. 그리고 샤브샤브를 주로 먹었습니다. 

여러 가지 먹을 수 있는 게 제일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거기에 인테리어 깔끔하지. 친절하시지, 가격도 이 정도면 괜찮지 개인적으로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이지.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샤부샤부를 좋아하는 1인. 

아들이 좋아하는 간장게장도 이렇게 담아 오고. 욕심 안 부리셔도 됩니다. 거기에 없으면 직원분들이 가져와 주십니다. 

샤브에 들어갈 대패삼겹살. 어르신들과 함께 가도 이런 샤브샤브 먹어도 되고. 이중에 하나는 좋아할 수밖에 없지 않겠어요? 소규모 팀 회식으로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정말 배고프신 분들 한테도 좋은 곳이고, 대식가분들한테도 좋으실 것 같아요.

이제 다 먹는 사진들 밖에 없어서. ㅎㅎ 간장게장 싱싱한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게장을 안 먹어서 맛을 말씀드릴 수 없지만, 아들혼자 두 마리 가져다가 먹었어요.

샤부샤부 야채를 먹으면 왠지 지 안 짓는 느낌

그리고 이렇게 칼국수까지 마무리로 먹으면 끝. 

그래서 상당히 가성비적인 가격에 다 먹고 왔습니다. 괜찮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먹거리에 친절 그리고 저 같은 경우 걸어서도 갈 수 있는 곳이라 더 좋습니다. 낙원갈빗집 동탄영천점 칭찬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