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 치동천상가 막창명가 돼지막창 항정살 먹고 온 후기

728x90

요즘 잘 먹고 다닙니다. 가끔 동탄 치동천로를 걷다 보면 고소한 냄새가 여기저기서 나더라고요 그중 한 군데 막창명가를 가봤습니다. 찬바람이 부니 곱창. 막창 이런 장르가 당기긴 합니다. 
 

막창명가 위치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29길 60 B01호,B02호
막창명가 동탄영천점입니다.

막창명가 모습

산책하다 보면 간혹 웨이팅이 있는 모습을 봤습니다. 그래서 가만히 보니 매장 내부가 작더군요. 단체분들 고깃집으로는 별로고, 가족단위로 가시는 게 좋을 듯싶습니다. 7~8 테이블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고기맛도 맛있으니 웨이팅이 있던 것이었겠죠.

동탄막창

요즘 어딜 가나 있는 키오스크. 계산은 다 드시고 나서 하시면 되고, 메뉴는 키오스크로 시키시고, 앞접시를 달라거나 메뉴주문이 아닌 거는 딩동벨이 있어요. 그거 누르시면 됩니다. 

일반 고깃집 인테리어예요. 특출 난 건 없습니다. 깔끔합니다.

주방공간으로의 면적이 있어서 실제 홀은 좀 작습니다. 

막창명가

주문메뉴

저희는 돼지막창을 시켰습니다. 제가 소식하는 편임에도 1인당 2인분씩은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3인분 시켰는데, 미리 주문하는 걸 권장합니다. 추가로 해야지 생각했다가 중간에 흐름이 끊깁니다. 그래서 저희는 항정살을 추가시켰습니다. 거기에 냉면까지 추가시켰습니다. 

반찬들이 하나씩 나오고 서비스 계란찜 주셨습니다. 아마 다 주시는 것 같습니다. 

막창명가 장점

1. 구워주는 고기 :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2. 막창 잡내가 안 납니다. 뒤이어 주문한 항정살도 싱싱해 보입니다. 

3. 위치가 좋습니다. 산책길에 있어서 왔다 갔다 하기도 좋고, 걸어가기도 좋습니다. 
4. 테이블이 깨끗합니다. 기름이 좀 있는 메뉴임에도 정말 청소 잘하시는 것 같습니다. 매장이 깨끗합니다. 

막창명가 단점

1. 하필 우리가 앉은자리의 불은 체크가 필요해 보였습니다. 돼지고기 불의 온도가 생명이지 않겠습니까?

2. 매장이 좁다 보니 옆사람과 다닥다닥 붙어 앉아야 됩니다. 답답하달까요? 아직은 코로나가 신경 쓰이기도 하고요.

동탄 가족 외식지

3. 매장운영이 무언가 자연스럽지 않은 기분이 느껴집니다. 매끄러운 느낌은 아니에요. 아마 오픈했는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매장이라 그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언제 오픈한지 모르겠지만, 언제부턴가 간판이 있었거든요.

요즘은 냉면에다 고기 싸 먹는 게 너무 맛있습니다. 

냉면 말고도, 라면 메뉴가 있어요. 아무래도 기름진 거다 보니까 라면하고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볶음밥 메뉴는 못 봤거든요. 그런 특색이 있습니다. 

아주 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조금 일찍 가시거나 조금 늦게 가시길 바라봅니다. 배꼽시간이 울리는 시간대 좀 밀려요. 제가 나올 때쯤 되니까 자리가 있더라고요.

구독과 공감 해주실거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