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좀비 계속된 공포영화 만들어줘서 고맙습니다. 3프롬헬 (쓰리프롬헬)

728x90

롭좀비의 영화들을 보면 

어쩔땐 참 병맛같으면서도

없으면 좀 아쉽다.

 

그만큼 좀 잔인하기도 판타지하기도 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기도 하고

 

상상력만큼은 인정~

 

오늘 리뷰하는 영화는 쓰리프롬헬 이라는 영화인데요

 

 

혹시 이전에 본 공포영화를 기억하시는지요?

 

살인마가족 시리즈~  연장선인 영화지요~

 

이건 뭐 누구를 응원해야될지 모르는.ㅋㅋㅋ

 

분명 이들이 나쁜사람들인데 마지막엔 이들을 응원하는듯한 이끌림.ㅋㅋ

 

당황스럽죠.ㅎㅎ

 

롭좀비영화에 잘 나오는 우리 누님

 

 

캐릭터 거의 

 

마고로비 할리퀸  급정도 의 현실실사판인듯. ㅋㅋ

 

무척 밝은 누나의 모습이 참 좋다. ㅋㅋ

 

이 누나 살인마가족 말고 롭좀비 영화 출연했었죠~

 

리뷰도 했었음

 

https://hinesisy.tistory.com/88

 

B급영화 롭좀비의 공포영화 31

B급영화 롭좀비의 공포영화 31 1970년대를 바탕으로 한 공포영화 31을 보았습니다. 롭좀비의 영화여서 유명했기도 했었지요. 31이라는 영화에서도 정말 그의 공포세계관이 잘 나타나 있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듭..

hinesisy.tistory.com

 

영화 31이라는 공포영화인데

 

이 역시도 약간 좀 병맛스러운 ..

 

그게 롭좀비의 특유의 개성이라면 인정~

 

롭좀비 영화 보자니 조금 잔인만하고 먼가 스토리가 좀 탄탄하고 하면 좋으련만,

 

그다지 웃기지도 않지만, 공포영화를 좋아하니 봐야겠고 하는

 

왠지 모를 짝사랑의 단계같은 느낌...

 

조금만 더 수준을 높여주시길...

 

먼가 스펙타클하고 짜릿한 시나리오로 다시 만나길 바래보아요~~~~~

 

 

이번영화도 스토리는 좀..

 

 

후반부가 좋은지 전반부가 좋은지도 좀..

 

암튼 좀...

 

호불호가 많이 갈리겠군..

 

 

주연배우들 나이들좀 드시긴 했군요.

728x90